돌고 도는 빽턴~ ㅎㅎㅎ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7. 9. 28. 13:04 / Category : 카테고리 없음

어제 카톡으로 슝~ 날아온 동영상 ~


코치선생님께서 다은이가 빽턴 하는 동영상을 보내셨다.


굉장히 짧은 동영상이었지만


현 시점의 다은이 빽턴 실력을 확인할수 있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그동안 많은 노력을 했다는 진실은 100% 느끼는데 모자람이 없었다.


꾸준히 성장하는 다은이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었던 뿌듯한 순간이었다. ㅋㅋㅋ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