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 염색은 어려워..ㅜㅜ;;;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9. 7. 22. 15:07 / Category : 리듬체조 (R.G.)/수구 꾸미기

대회복 스타일이나 컬러에 맞춰

수구를 골라야 하는 상황에서...

음악 분위기까지 맞춰야 된다나....???...ㅎㅎㅎ

 

모든 것이 다 그렇듯이

리듬체조 역시 너무나 어렵네요.

운동을 하는 아이나...

care하는 엄마나...

 

기성으로 판매되는 염색말고

원하는 색상으로 리본을 만들고 싶어

염색을 시도했어요 ~ ㅋ

 

염색약을 종류별로 다 구매해서 테스트만 몇 차례...

염색이 어려워도 너무 어렵네요.^^;;

가격도 비싼 염색약....

테스트만 하다 끝날까봐 두려웠다는...ㅎㅎ;;;

 

결국 실패했어요...ㅜㅜ;;;

리본이 뻣뻣해 지네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더 해보려구요!!!

화. 이. 팅 !!!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