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의 손에 고구마케잌 한 박스씩 득템ㅋㅋㅋ.....우아~ 대박 ^0^ !! (대은초 학부모연수)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5. 12. 16. 22:44 / Category : 한따미 일상

 

 

학부모연수....듣기만 해도 무거운 거부감(?)이 살짝 들었던건 왜인지 잘 모르겠다.

내가 참석하면 왠지 폐(?)가 될것만 같은 막연함...ㅎㅎ

그동안 학부모연수에 불참한 궁색한 변명거리였다.

그런데 이번 연수는 꼭 가보고 싶었다....우리 아이들이 불쌍하다고 느껴지는 순간이 있다면..

엄마표 맛난 간식을 만들어 주는데 너~무 인색했던 이유에서 였는데...

사실 하는 방법을 몰라서도 한몫했다.

그래서 고구마케잌을 만들어 볼 수 있다는 호기심이 동해서...큰 맘 먹고 신청했다.

우~와!!! 부쩍 부쩍.....누가 학부모연수의 참여율이 저조하다 했는가?

진정으로 이번 학부모연수는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쫄래쫄래 따라온 우리 딸래미 엄마 따라와 한자리 채우고 있었다.

첨 해보는 케잌만들기에 재미있어 해서 덜 미안했다....엄마들 모임에 데리고 온게 내심 찔렸었다..ㅋㅋㅋ

만들면서 먹는게 반이다...ㅋㅋㅋ 

 요래요래 생크림을 잘 펴바른다..ㅎ

 

빵가루를 골고루 묻혀주고.....^^ 

마지막으로 장식을.....자세만 보면 일류호텔 쉐프처럼 보인당..!! 

초콜릿 장식을 연신 집어먹는 다은이---!!

짜 ~~~안 !! 완성입니다요!!!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