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만든 리듬체조 대회복 원피스!!(후편)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5. 12. 9. 22:34 / Category : 리듬체조 (R.G.)/리듬체조복

시합을 일주일정도 남겨두고....결국 고심고심 끝에 치마를 제외하고 몸통을 모두 다 뜯어내었다.

그리고 도화지에 앞,뒤,팔의 디자인을 그린뒤에..

부직포로 본을 만들어 원단에 그림을 그렸다.

밑그림은 올해 손연재선수가 입었던 옷 중에 우리 아이와 컬러가 같은 디자인을 골라 비슷하게 그렸다.

원단을 일일이 오려서 무늬대로 바느질로 고정하는 작업만 꼬박 2틀 밤을 새었다.

아고, 졸려..^^

원단을 오려서 몸판에 고정시킨 상태!!

 

 

 

 

같은 계통의 물감으로 명암을 주어가며 색칠을 했다.

이 작업은 낮하루와 밤하루를 새어서 완성했다.

다행히 대회를 위해 출발하기 전 금요일날 점심때가 되어서야 완성이 되었다.

후아~.....하늘이 노랗다.ㅎㅎㅎ

 

 

 

 

대회 당일!!!

우리 다은이가 예쁘게 포즈를 잡고...

곧 대회가 시작인데도 전혀 긴장이 되지 않나보다...오히려 즐거워 하는듯...ㅋㅋㅋ

우리딸 화! 이! 팅!

대회에 참석한 모든 선수들 모두 모두 화! 이! 팅! 입니다..^^

다은이는 아쉽게 마지막 자세에서 중심을 잃어 3등을 했다.

아쉽기는 하지만 첫 대회 출전으로 그리 나쁜 성적도 아닌듯...^^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