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제4회 리듬체조클럽 봄 페스티벌(한양대)!!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6. 5. 22. 21:41 / Category : 카테고리 없음

새벽 5시 53분...새벽공기를 가르며 한양대 캠퍼스 체육관에 도착!!

이미 어둠은 다 거치고 싱그러운 공기와 살랑살랑 실바람이 우리를 반겨주었어요^^

아직 체육관은 열리지 않아 경비아저씨의 도움으로 체육관 안으로 입성!!

자리를 잡고....하나 둘....사람들이 점점 많이 모이기 시작하더니..금방 인산인해를 이루었어요.


작년 2015년에 시작된 한양대 리듬체조클럽 페스티벌은 초반에 인기리에 행사를 마치고

올해는 그 위엄이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답니다.

참가 선수들이 작년에 비해 두배이상 늘은거 같았어요.

많은 참가자들 덕분인지...10시에 시작된 대회는 6시 30분 가까이 되어서야 마무리되었답니다.


그냥 자리에 앉아서 응원하는 일이 이리 힘들줄이야....

긴 시간동안 넘 힘들어서 많이 지쳐있었는데...선수들도 예외가 아니었는지..

이번 대회때 선수들의 실수가 잦은 편이었다.

전반전에는 흐름이 좋았으나 후반으로 가면서 오후에 늦은 시간까지 대회가 진행되니

선수들도 많이 지친듯해 보였답니다.


그래도 리듬체조 인구가 굉장히 많이 늘은거 같아

한편으로는 굉장히 반갑고 기뻣답니다.

이제 리듬체조도 많이 대중화의 대열에 접어든거 같거든요...ㅎㅎㅎ


오늘 하루 애써주신 모든 분들....기량껏 대회에 임한 선수들...

목청껏 응원하느라 애쓰신 관객여러분...모두 모두...애 많이 쓰셨구요...!!

올 가을 페스티벌에서 다시 뵐게요^^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