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체조대회복]2틀만에 초고속으로 간단하게 완성한 대회복....ㅋㅋㅋ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6. 5. 22. 23:18 / Category : 리듬체조 (R.G.)/리듬체조복

대회날은 바로 눈앞에 시시각각 다가오고...

우리 다은이에게 종목별로 각기 어울리는 대회복을 만들어 주마라고 약속을 했건만...

주문제작 대회복을 만드느라 다은이 대회복은 결국 5벌을 완성하지 못하는 사태가 되고 말았다.


후프작품때 입을 대회복은 결국 포기했고...욱~....디자인은 다 잡아놨으나 만들시간이 없네요..ㅜㅜ;;

우리 다은이의 컨디션은 우울모드에서 벗어날 줄 모르네요...넘 미안해서..ㅠㅠ;;

대회날 2틀전 초고속으로 초간단 대회복을 하나 만들었다...ㅋㅋㅋ


장식으로 사용한 꽃 모티브는 판매용을 구매해서 오려 붙였다.

기본 몸판은 레오타드를 별도로 제작했답니다..나중에 전국대회때 기본 치마만 덧붙여서 입을까하고요...ㅋㅋㅋ

어쨌든 사연많은 간단한 대회복이 완성되었는데...

의외로 다은이의 반응은 나쁘지 않았고...

노랑 병아리 같다며 웃어보여 주어서 제 맘이 좀 뿌듯했답니다..ㅎㅎ

 

 

 

**************************  동영상_맨손자유  **************************

 

********************************  제작컷  **********************************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