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1기] 기본디자인 앉히는 작업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7. 10. 2. 18:30 / Category : 교육수강 모집안내/제작 수강후기

제가 블로그에 수강생 모집 글을 올린지 거의 횟수로 2년 정도 된거 같은데요...


그동안 문자로 문의는 수없이 받았으나 직접 수업을 원하신 분은 없었어요~


그러다가 드디어 1기 수강생이 생겼어요..ㅎㅎㅎㅎㅎ~


긴장도 되고 즐겁기도 하네요...ㅋㅋ




오늘은 벌써 3회째 수업이랍니다.


처음 해보는 수업이라 긴장도 되지만 작업을 같이 할 상대가 있다는 사실이


입가에 웃음을 머금게 하네요....^^


작업이 굉장히 즐거워요~~ ㅎㅎㅎ



오늘은 기본 디자인을 원단에 옮겨 컷팅한 모티브를 몸판에 고정한후


세심하게 바느질을 하는 단계랍니다~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