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풍경] 1. 송편빚기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7. 10. 11. 13:08 / Category : 한따미 일상

여러분~ 모두 즐거운 명절 보내셨나요??


저는 올해도 변함없이 하동 시댁에 아이들과 내려왔어요.


다은이가 송편 만들고 싶다고 해서


같이 송편을 만들어 봤답니다.ㅎㅎ


어쩌다 한번 만드는 송편...실력이 좋을리가~..ㅋㅋㅋ


어쨌든 간만에 실력(?) 발휘를 했답니다~




다은이는 송편을 빚는 시간이 아니라


즐거운 미술시간이 되어버렸답니다..ㅎㅎ


다은이가 "행복"이란 문구를 만들었는데


예뻐서 한컷 찰~칵!!


 



시어머니께서 준비해 놓으신 쌀가루에 뜨거운 물을 붓고


​덩어리(?)를 만들기 위해 손을 부지런히 움직였는데....


쉽지가 않더라구요..ㅋㅋ


다은이가 정말 열심히 반죽을 했답니다.ㅎㅎ


 











속에 들어갈 고물은 검은깨에 설탕 간을 살짝해서 준비하고


밤은 예쁘게 까서 준비했구요~~


2시간 넘게 긴 작업끝에 송편을 다 빚고


시식을 했답니다~


역쉬!!  추석에는 송편이지...ㅎㅎㅎ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