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대회]2017년 제2회 한국국제리듬체조경연대회(킨텍스에서)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7. 10. 13. 13:00 / Category : 카테고리 없음

작년부터 시작된 한국국제리듬체조경연대회는

한국국제리듬체조경연대회는 올해로 2회를 맞이하였다.


올해도 일산킨텍스에서 대회가 열렸으며,

1년만에 큰 쾌거를 이루어

작년에 비해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 인원이 많이 늘어난 상태였다.

1회때보다 대회 진행이 원할하고 체계를 좀 더 갖춘 모습이었다.


올해는 홍콩이나 대만선수들도 일부 참가를 해서

국제대회의 위상(?)을 보여주었다~ㅎㅎㅎ

 


이날 다은이는 컨디션이 안 좋은지 화장하고 난 뒤에

얼굴이 많이 부어있었다.

그래도 불만 없이 꿋꿋이 기초체력운동부터 시작해서

대회를 준비하는데 게으름이 없었다.

기특한 녀석~ 카^^

 

 

개회식은 작년에 대회를 치뤘던 곳에서 별도로 이루어 졌으며,

정말 많은 선수들이 참가했음이 한눈에 보여졌다.

매년마다 리듬체조가 발전하는거 같아 아주 뿌듯했다.~^^

 

 

대회를 무사히 치르고

아이들이 가장 바라던 상장 받는  시간...ㅎㅎㅎ

모든 아이들의 바램이고 로망아닌가?

잘하고 예뻐보이고 싶고~~


어쨌든 오늘도 아주 오랜시간동안 대회가 치뤄져서

모두가 지치고 힘이 들긴 했지만

또한 모두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였다고 여겨진다.~


내년에는 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대회가 열리길 바라며...

 제3회 한국국제리듬체조경연대회를 기다려 본다.^^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