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1. 2017 꿈나무 리듬체조 하계 합숙훈련(광주여대에서~) 입소식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7. 10. 19. 13:52 / Category : 카테고리 없음

꿈나무 선발전이 무사히 끝나고

힘든 경쟁을 뚫고 선발된 16명의 꿈나무들이

여름 합숙훈련을 들어가게 되었어요~~

장소는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이구요~


이번에 꿈나무 코치 선생님께서는

최경민 코치님과 백지선 코치님으로 결정되었어요~

다은이는 합숙도 코치님과 같이 들어가게 되었네요..ㅋㅋㅋ

 

 

 

입소식을 끝내고 숙소에서 밝게 웃는 모습!

다은이는 2학년때 꿈나무 합숙을 갔었는데요...

그때는 좀 꺼리는거 같더니 한번 다녀오고는 너무 좋아라 해요~~^^


이번에 같은 길을 걷고 있는 친구들과 어울려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되어 저도 뿌듯해요~

같은 운동을 하는 친구가 이렇게나 많~이~

행복한 우리 다은이~^^


잘 먹고 열심히 훈련하고

건강히 안전하게 잘 지내다 오렴~

 

 

 

첫날부터 체험학습을 다녀왔네요~

날씨도 굉장히 화창했고..

아이들 표정이 모두 밝고 즐거워 보여요~^^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