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만든 리듬체조 대회복 원피스!!(전편)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5. 12. 9. 22:31 / Category : 리듬체조 (R.G.)/리듬체조복

취미로 시작한 리듬체조이건만...!!

우리 딸래미 대회에 꼭 나가야 겠다고 땡깡을 부려..리듬체조 대회복 가격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결과는 헉!.....비싸도 넘 비쌌다.ㅠㅠ;;

마침 발레복 패턴이 있으니 그냥 함 만들어 보기로 했다.

리듬체조 선생님께 대회복을 만들어서 입힌다고 의사를 밝힌 뒤...

걱정이 되서 잠을 설치기 일쑤였다.ㅜㅜ;;

우여곡적 끝에 만든 리듬체조대회 원피스!!

일단, 기본 원판은 그럴싸 했다...ㅋㅋㅋ

 

 

 

 

 

기본 원판에 물감으로 그림을 그려야 된다고 해서 물감을 구하려고 남대문시장에만 수어차례 갔었다.

하지만 처음 접해본 물감은 나한테 당혹감만 심어주었다.

원단의 색상과 같은 계통이 아니면 색상표현이 안되었고...전혀 예상치 못했던 색상이 나타나

실망감을 수어차례....그래서 원단에 꾸미기용 밑그림을 그려 바느질을 한 다음에..

같은 계통의 색상으로 칠을 했다.ㅜㅜ;;

근데 결과물이 넘 맘에 들지 않았다.

우찌 이리 허접한지....대회를 포기해야할지 고민이 되기 시작했다.

결국 치마만 제외하고 몸판 전체를 뜯기로 결정했다....흐~~억!!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