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단 전용 르미에르 물감 !!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5. 12. 24. 23:23 / Category : 한따미 일상

 

 리듬체조 대회복을 손으로 만든지가 어느덧 일년이 다 되었다.

작년 "2014 KBS배 전국리듬체조대회"를 시작으로

다은이의 리듬체조복 만들기는 시작되었다.

 

대회복을 만들때 비선수들 전용 대회복은

마지막은 물감을 사용해서 그림을 그려 화려함을 더한답니다.^^

작년에 작업할 때는 원단 전용물감으로 어떤 물감을 사용하는지 알수가 없어서

남대문에 있는 알파문고를 여러번 방문하고

여러 종류의 물감을 샘플로 구입해서 원단에 테스트하기를 여러번 해서

적당한 물감을 필요한 컬러만 사서 사용을 했어요.

하지만 그 물감이 리듬체조 대회복 만들때 사용하는 물감이 맞는지는 확신이 없었죠..ㅜㅜ;;

 

그런데 이번에 우연치 않게 르미에르 물감이

선수전용 대회복을 만드시는 분들이 사용하는 물감이라는 정보를 입수!!! ㅎㅎㅎ

큰맘 먹고 전체 세트를 구입했답니다.ㅋㅋ

 

일도 저질렀고 하니....이제부터 두 팔을 걷어 부치고

열심히 대회복 만드는데 열정을 쏟아 보렵니다.ㅋㅋㅋ

 

 

 

르미에르 "텍스타일 칼라"로 일반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10개가 한 세트입니다. 

 

 

르미에르 "펄칼라"로 물감에 반짝이가 섞여 있어서 반짝반짝 광택이 납니다.

총 9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르미에르 "글리터(반짝이)칼라"로 반짝이 가루가 섞여 있어서

멀리서도 반짝거림이 확인됩니다.

총 9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굵기의 붓도 함께 구입했으며

물감 뚜껑대신 끼워서 사용하는 "라이너"도 구입했습니다.

"라이너"는  작품의 하일라이트나 강조하고 싶은 부분,

마무리할 때 점 찍는 작업 등을 할 때 아주 용이하게 사용됩니다.

 

사은품으로 "텍스트칼라" 검정과 흰색이 배달되었어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색상이라 사은품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