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앨범] 명절에 부모님 선물로 강츄!!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5. 12. 9. 23:42 / Category : book 아트 & 소품

매년 명절이면 항상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골이 지끈거리곤 했는데....올해는 앨범으로 결정했어요.

항상 전화 통화를 하면 아이들이 넘 보고 싶다시던 시어머니, 시아버지....!!

그래서 가장 최근에 찍은 사진들로 앨범을 꾸몄답니다.^^

 

 

 

 

 

~~~~~~ 앨범 만드는 과정컷 ~~~~~~

1.속지를 준비하고 연필로 구멍을 뚫어야 할 위치를 표시한다.

 

2. 타공기를 이용해 구멍을 뚫는다. 아래와 같이 왼쪽과 오른쪽을 다 뚫어준다.

3. 앞면과 뒷면에는 아래 사진처럼 한쪽만 구멍을 뚫어준다. 

4. 사진 노출부분을 칼로 잘라 창구멍을 내준다.

 5. 제본풀을 가장자리에 묻힌다.....풀이 넘 많이 묻으면 붙일때 밖으로 새어나오므로 주의해야한다.

6. 순서대로 붙여나간다.....다 붙인뒤 두꺼운 책 등으로 눌러둔다.

 

7. 붙인 속지에 헤드밴드를 양쪽끝에 붙여주고, 제본풀을 골고루 발라준다. 

8. 제본밴드를 붙여준다.....저는 제본밴드가 없어서 린넨천을 오려서 대신 사용했어요.

가죽커버를 붙이기 위해 겉면에다 제본풀을 골고루 발라준다.

 

 9. 가죽커버는 도장을 찍고, 리벳을 이용해 고무줄을 달아준다.

10. 메탈장식을 바느질로 고정해준다.  

11. 완성된 모습이예요..^^ 넘 급하게 만들어서 소소하게 꾸미는건 못했어요..ㅜㅜ;;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