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커버] 책을 읽고 싶은 마음이 소록소록~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5. 12. 10. 00:09 / Category : book 아트 & 소품

좀 두껍긴 해도 자주자주 오래오래 옆에 두고 봐야만 하는 책인데...

진도는 제자리인데 책표지는 점점 낡아가는 모습이 애처로워 보여서..

뽀대나는 커버를 만들기로 결정!! ㅋㅋㅋ

자꾸자꾸 보고 싶어지고 책 내용에는 눈길이 잘 안가도 ㅋㅋ

자꾸자꾸 보고싶은 손의 촉감은 과한 느낌이 없다.

책 읽기 좋은 이 계절!!

이 책을 들고 폼 한번 잡아~봐??? 키륵키륵

 

 

 

 

 

 

 

------------- 책커버 만들기 과정샷 ---------------

1. 가죽에 재단을 한다. 책 크기에 바느질을 할 여분을 생각한다. 

2. 칼로 잘 오려낸다....한쪽 모서리는 굳이 잘라내지 않고 가죽 자체의 멋을 살려

그냥 그대로 두었다. 

 3. 치즐(구멍뚫는 도구)를 이용해 구멍을 뚫어준다.

 4. 책머리 장식은 갈색 가죽으로 준비했다.

 5. 역시 치즐을 이용해 구멍을 뚫어준다.

 6. 핸드메이드 장식도 달아주고...ㅎㅎ

 7. 책갈피도 만들어 주고....물고기 장식 메탈 귀엽죠??

8. 예쁜 장식스탬프도 꾹 눌러 찍어주고.....어두은 녹색이라 은색 스탬프를 이용해 찍었음...ㅋㅋ 

9. 책머리 장식도 스탬프로 장식하고 바느질로 고정해줘요.^^ 

 

10. 책이 벌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무줄도 달아줬답니다.^^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