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지갑] 천연소가죽의 러블리 핑크빛 자태..ㅋㅋㅋ~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5. 12. 9. 23:58 / Category : book 아트 & 소품

Every Day 하루도 빠지지 않고 나와 동고동락을 함께했던 카드지갑!!

이제는 모서리가 낡아서 new face가 절실하다고 느낌이 팍~

그래서 이지중지 하던 러블리 천연소가죽을 과감히 잘라

귀하신 몸.....카드지갑을 만들었지!

예전에 만들어 두었던 멋쟁이 태슬을 달아주니 좀 럭셔리 해 보이는 듯..^^

신용카드와 회원증,포인트카드 등을 구분하여 꽂으니 넘 편해요..^^

예전 지갑은 한곳에 몰려있어서 찾기가 좀 불편했거든요..^^ 

이것이 완성컷!! 

이것이 제가 예전에 사용하던 카드지갑이랍니다..ㅎㅎ

길거리에서 싸게 구입했던....그래도 굉장히 오래 사용했더라구요...^^ 

모서리가 많이 낡았죠? ....ㅋㅋㅋ 

 

~~~~~~~ 러블리 천연소가죽 카드지갑 만들기 과정샷이예요! ~~~~~~

1. 가죽과 안감을 붙인 후 잘라줘요.....첨에는 안감을 안하려고 했는데...가죽 자르고 나서 맘이 바뀌어서..ㅎㅎ

2. 안감을 붙이고 컷팅한 모습!! 우~ 깔끔....잘 잘렸네여..^^ 

3. 카드 넣을 공간을 위해 양쪽을 접어주고... 

4. 가운데 부분에 사진처럼 구멍을 2개 뚫어요....태슬을 달 위치와 고무줄을 달아야해요.^^ 

 5. 리벳을 이용해 고무줄을 달았어요.^^

6. 스탬프를 이용해 예쁜 영문도장도 찍어보고, 메탈장식도 달아보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시계토끼 메탈이예요.....ㅏㅏㅏ

 7. 저의 트레이드 마크랍니다. 저를 인증해주는 마크라 할 수 있죠..ㅋㅋㅋ

 8. 요렇게 작업이 끝나면...치즐을 이용해 바느질 할 구멍을 뚫어줘요.

 9. 예쁘게 바느질을 해줍니다...정-성-껏---^^

10. 완성된 후 펼친 모습이예요.^^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