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 다이어리] 커피물을 먹은 다이어리???

Author : 한스스타일 / Date : 2015. 12. 10. 00:02 / Category : book 아트 & 소품

해마다 요맘때면 슬금슬금 생각나는 다이어리..!!

연말 선물로도 1등 !!

추억을 솔솔 담아두는 일기장으로도 만땅!!

그래서 예전에 했던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의 시크릿 다이어리를 보고 참고해서

아끼고 아끼던 소가죽으로 4권의 다이어리를 만들었다...ㅋㅋㅋ

2권은 선물로 드리고 지금은 요놈들 2녀석들이 나의 애마로 남았다..^^

 

 

 

 

 

 

 

 

오래되고 낡아 보이고, 뭔가 스토리를 담고 있어 보이는 듯한...

나는요...그런 분위기를 팍팍 풍기는 놈들이 넘 좋아요.^^

그래서 아주 낡아보이는 느낌을 듬뿍 살리기 위해

가죽과 속지까지 모두 2번씩 커피물에 퐁당 담그었다가 말렸답니다...^^

커피의 향긋한 냄새도 베어나오는듯~~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한디자인 체조복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